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송하윤, "90분 맞았다" 학폭 의혹 부인 "사실무근, 일면식도 없다"(공식)

조이뉴스 2024. 4. 2. 09:3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송하윤이 학폭 의혹을 부인했다.

 

송하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일 송하윤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 보도와 관련해 "당사는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최초 제보를 받은 후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해 제보자와 통화를 했다"라고 말했다.

 

송하윤이 학폭 가해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이를 전면 부인했다. [사진=킹콩by스타쉽]
송하윤이 학폭 가해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이를 전면 부인했다. [사진=킹콩by스타쉽]

 

 

이어 "이후 메신저를 통해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한 만남을 요청했으나 제보자 측에서 거부 의사를 밝혔고, 이에 통화를 요청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다"라고 전했다.

 

 

 

또 "제보자 측 주장에 관해 배우에게 사실을 확인한 결과 제보자와는 일면식도 없으며 해당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라고 해당 의혹을 부인하며 "현재 제보자 측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무분별한 억측과 추측성 내용이 확산되고 있다"라고 꼬집었다.

 

앞서 JTBC '사건반장' 측은 이날 "최근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유명 여배우한테서 과거 20년 전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제보가 들어왔다”라며 여성 배우 S씨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보도했다.

 

 

제보자는 "전 2학년 (여배우 S씨는) 3학년, 같이 선…………

 

https://www.joynews24.com/view/1703760

 

송하윤, "90분 맞았다" 학폭 의혹 부인 "사실무근, 일면식도 없다"(공식)

배우 송하윤이 학폭 의혹을 부인했다. 송하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일 송하윤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 보도와 관련해 "당사는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최초 제보를 받은 후 사실 관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