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비밀은 없어' 고경표·강한나·주종혁, 대본리딩부터 터진 코믹 티키타카

조이뉴스 2024. 4. 5. 11:1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비밀은 없어'가 고경표, 강한나, 주종혁의 대본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첫 만남부터 확실한 재미를 보장하며 쉴 새 없이 웃음을 터뜨려, 한달 여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더욱 끌어올린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극본 최경선, 연출 장지연)는 통제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충만 예능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드라마.

 

'비밀은 없어'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SLL·키이스트]
'비밀은 없어'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SLL·키이스트]

 

 

 

지난해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진행된 대본 연습 현장에는 장지연 감독과 최경선 작가를 비롯해, 고경표, 강한나, 고규필, 이봄소리, 강애심, 신정근, 황성빈, 이진혁, 백주희, 김새벽, 이민구, 파트리샤, 김영주, 이수미 등 주요 출연진이 총출동했다. 더할 나위 없는 재미있는 연기 케미와 웃기는 현장이 고스란히 담긴 메이킹 영상도 함께 공개돼, 예능보다 더 재미있는 드라마 탄생을 예감케 했다.

 

 

 

고경표는 자유자재의 연기로 현장을 이끌었다. 대대로 '영앤리치', '톨앤핸섬'만 할 수 있다는 메인 뉴스 앵커 발탁을 목전에 두고 있는 F…………

 

 

https://www.joynews24.com/view/1705340

 

'비밀은 없어' 고경표·강한나·주종혁, 대본리딩부터 터진 코믹 티키타카

'비밀은 없어'가 고경표, 강한나, 주종혁의 대본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첫 만남부터 확실한 재미를 보장하며 쉴 새 없이 웃음을 터뜨려, 한달 여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더욱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