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4인용 식탁' 오윤아 "촬영중 갑상선암 발견, 드라마 마치고 수술"

조이뉴스 2024. 4. 15. 13:5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오윤아가 싱글맘이자 워킹맘으로 살아온 지난 시간을 회고한다.

 

15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 오윤아는 2년 전 이사 온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전원주택으로 절친들을 초대해 봄맞이 가든 파티를 개최한다. 특급 조력자인 어머니와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수준급 요리 실력을 뽐낸다고. 절친으로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오현경과 한지혜, 2NE1 출신 산다라박이 함께 한다.

 

 

4인용 식탁 [사진=채널A ]
4인용 식탁 [사진=채널A ]

 

 

2년 전 발달장애 아들을 위해 단독주택으로 이사한 오윤아는 "아들이 여기 와서 너무 행복해한다. 그래서 너무 좋다"라며 아들과의 근황을 전한다. 이어 "아들이 태어날 때부터 인큐베이터에 있었다. 이상하게 걸음마도 말도 느렸다"며 아들이 처음 발달장애 진단을 받기까지 사연을 털어놓으며 홀로 아이를 키워온 고충과 아픔을 고백한다.

 

 

 

과거 육아와 일을 쉼 없이 병행하던 중 갑상선암 진단을 받았던 오윤아는 "아이를 키우며 아픈 줄도 몰랐다가 촬영하던 중 암을 발견했다. 드라마 끝나고서야 수술 받았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에 오현경 또한 이혼 후 …………

 

 

https://www.joynews24.com/view/1708262

 

'4인용 식탁' 오윤아 "촬영중 갑상선암 발견, 드라마 마치고 수술"

배우 오윤아가 싱글맘이자 워킹맘으로 살아온 지난 시간을 회고한다. 15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 오윤아는 2년 전 이사 온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