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강심장VS' 조권 "가수 그만둘 정도로 사랑했던 연인, 처절하게 매달렸다"

조이뉴스 2024. 4. 15. 15:3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그룹 2AM 멤버 조권이 방송 최초로 애절한 연애사를 털어 놓았다.

 

16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VS'는 내면에 다채로운 광기를 품은 '흐린 눈의 광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겸 배우 남규리, 가수 이홍기, 조권, 배우 정이랑,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 출연해 광기에 얽힌 충격적인 에피소드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강심장VS'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강심장VS'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조권은 "김호영에게 밀리지 않냐"는 전현무의 말에 "내가 어딜 밀리냐!"고 분개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조권은 "호영이 형은 입을 잘 털고, 나는 몸을 잘 턴다"며 오프닝부터 '깝권표' 몸 털기 춤을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조권은 얼마 전 신년운세를 점치며 들었던 기막힌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올해 목표는 건물주가 되는 거라고 언급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현장을 감탄케 한 조권의 운세 내용은 무엇이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조권은 방송 최초로 본인의 연애 스토리를 깜짝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1년 전 이별을 겪었다는 그는 "방송에서 처음 말…………

 

https://www.joynews24.com/view/1708411

 

'강심장VS' 조권 "가수 그만둘 정도로 사랑했던 연인, 처절하게 매달렸다"

그룹 2AM 멤버 조권이 방송 최초로 애절한 연애사를 털어 놓았다. 16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VS'는 내면에 다채로운 광기를 품은 '흐린 눈의 광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겸 배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