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SBS "'정글밥', 김병만 아이디어 도용 아냐…류수영 보며 영감"(전문)

조이뉴스 2024. 4. 19. 10:2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BS '정글밥' 측이 김병만이 제기한 아이디어 도용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SBS '정글밥' 측은 19일 조이뉴스24에 "올 하반기 방영되는 '정글밥'은 '녹색 아버지회' 스리랑카 촬영 당시 현지 시장에서 산 식재료를 이용해 즉석에서 한국의 맛을 재현해내는 류수영을 보고 영감을 얻은 것"이라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병만이 SBS '정글의 법칙'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김병만이 SBS '정글의 법칙'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이어 '정글밥' 측은 "류수영은 '정글밥'을 통해 K-레시피가 우리와 전혀 다른 식문화권에서도 통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한국의 맛을 전세계에 알린다는 콘셉트에 맞춰 'K-식문화 교류기'를 소개할 예정"이라 설명했다.

 

 

 

앞서 김병만은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SBS '정글밥' 측이 자신이 제안한 아이템만 가져가고 자신을 토사구팽했다며 서운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김병만은 인터뷰를 통해 지난 2월 SBS 예능 고위 간부를 만나 정글 체험 및 힐링을 테마로 한 스핀오프를 내고 싶다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와 관련, SBS 측은 "이미 올해 1월 말 편성을 확정 짓고 제작을 준비하는 프로그램…………

 

https://www.joynews24.com/view/1710166

 

SBS "'정글밥', 김병만 아이디어 도용 아냐…류수영 보며 영감"(전문)

SBS '정글밥' 측이 김병만이 제기한 아이디어 도용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SBS '정글밥' 측은 19일 조이뉴스24에 "올 하반기 방영되는 '정글밥'은 '녹색 아버지회' 스리랑카 촬영 당시 현지 시장에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