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스위프트, 새 노래서 카사디안 비난 '앙숙 괸계' 화제

조이뉴스 2024. 4. 22. 11:1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직접 언급하지 않았지만….' 인기 절정의 미국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는 지난 18일(한국시간) 새로운 앨범 '더 토처드 포이츠 디파트먼트'(The Tortured Poets Department)를 발매했다.

 

그런데 새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쌩큐 에이미'(thanK you aIMee)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위프트가 해당 곡을 통해 앙숙 지간인 배우이자 방송인 킴 카사디안을 비난했다고 해석되서다.

 

연예매체 '피플' 등 미국 현지 매체와 '연합뉴스'는 "쌩큐 에이미 노래 제목에 대문자로 표현된 'K'와 'IM'을 붙이면 킴(KIM)이 된다"면서 "스위프트는 노래 가사를 통해 '에이미'를 동급생을 괴롭히는 못된 학생으로 묘사했다"고 전했다.

 

 

 

미국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 [사진=뉴시스]
미국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 [사진=뉴시스]

 

 

스위프트와 카사디안은 사이가 좋지 않다. 오랫동안 앙숙관계로 알려졌다.

 

지난 2016년 카다시안의 당시 남편이던 래퍼 카니예 웨스트가 그의 노래 '페이머스'(Famous) 가사를 통해 스위프트를 모욕했다. 스위프트는 여기에 반발했고 카다시안은 스위프트가 이를 허락해놓고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

 

 

https://www.joynews24.com/view/1710939

 

스위프트, 새 노래서 카사디안 비난 '앙숙 괸계' 화제

'직접 언급하지 않았지만….' 인기 절정의 미국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는 지난 18일(한국시간) 새로운 앨범 '더 토처드 포이츠 디파트먼트'(The Tortured Poets Department)를 발매했다. 그런데 새 앨범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