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kpop

아일릿, 민희진 저격에도 끄떡없다…글로벌 차트 순항→국내 차트 올킬

조이뉴스 2024. 4. 24. 09: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그룹 아일릿(ILLIT)이 민희진의 저격에도 한국, 미국, 일본 등 전 세계 차트에서 '롱런 인기' 시동을 걸었다.

 

23일(이하 현지시간) 발표된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4월 27일 자)에 따르면,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 미니 1집 'SUPER REAL ME'의 타이틀곡 'Magnetic'(마그네틱)이 '글로벌'(미국 제외)과 '글로벌200'에서 각각 3위, 6위를 차지했다.

 

아일릿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빌리프랩]
아일릿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빌리프랩]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등 대형 팝스타들의 컴백 러시에도 'Magnetic'은 두 주요 차트에 4주 연속 진입해 상위권에 포진했다. 앞서 'Magnetic'은 K-팝 그룹 데뷔곡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100'(4월 20일 자)에 입성, 새 역사를 쓴 바 있다.

 

 

 

또한 'SUPER REAL ME'는 '월드 앨범' 5위, '히트시커스 앨범' 10위에 랭크돼 3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아일릿은 ‘이머징 아티스트’에 28위로 3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도 아일릿은 신기록을 세웠다. 오리콘 최신 주간차트(4…………

 

https://www.joynews24.com/view/1711870

 

아일릿, 민희진 저격에도 끄떡없다…글로벌 차트 순항→국내 차트 올킬

그룹 아일릿(ILLIT)이 민희진의 저격에도 한국, 미국, 일본 등 전 세계 차트에서 '롱런 인기' 시동을 걸었다. 23일(이하 현지시간) 발표된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4월 27일 자)에 따르면, 아일릿(윤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