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커넥션' 전미도, 범죄 서스펜스 첫 도전 "훨훨 날아다니는 열연"

조이뉴스 2024. 4. 24. 10:0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커넥션' 전미도가 생계형 물질 만능주의 겸 잔다르크 기자로 변신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20년간 이어진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 추적 서스펜스' 드라마다.

 

'커넥션' 전미도가 오윤진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사진=SBS]
'커넥션' 전미도가 오윤진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사진=SBS]

 

'커넥션'은 데뷔작부터 작품성을 인정받은 '검사내전' 이현 작가와 '트롤리' 김문교 감독의 만남으로 색다른 드라마의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이 신뢰하는 배우 지성과 전미도, 작품마다 뛰어난 존재감을 발휘하는 권율, 김경남, 정순원 등이 함께 한다.

 

 

 

다양한 연기를 통해 천의 얼굴을 입증한 전미도는 '커넥션'을 통해 데뷔 이래 첫 '범죄 서스펜스 드라마' 도전에 나선다. 전미도가 맡은 오윤진은 안현경제일보 기자로,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아닌 것은 그냥 못 넘어가는 싸움닭 성격을 지닌 기자계 잔다르크이자, 풍파를 겪으며 돈이 최고라는 생각을 갖게 된 생계형 물질만능주의자이다. 전…………

 

 

https://www.joynews24.com/view/1711900

 

'커넥션' 전미도, 범죄 서스펜스 첫 도전 "훨훨 날아다니는 열연"

'커넥션' 전미도가 생계형 물질 만능주의 겸 잔다르크 기자로 변신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