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조이人]② '눈물의여왕' 김갑수, '사망전문배우' 소회 "그냥 죽음은 없다"

조이뉴스 2024. 4. 26. 08:5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대본보다 4회가량 늦춰진 죽음 "끝까지 함께 못해 아쉽다"
tvN 역대 최고시청률 향한 기대감 "'사랑의 불시착' 넘을것"

 

'사망 전문배우'라는 수식어를 또한번 증명한 배우 김갑수가 "그냥 죽음은 없다"고 강조했다.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 스튜디오에서 tvN '눈물의 여왕' 김갑수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갑수는 "시청률이 높아서 그런지 요즘 인사 받느라 정신이 없다"며 "함께 출연한 입장에서 기분이 좋다. 다 김수현, 김지원 덕분이다"라고 밝혔다.

 

김갑수 [사진=F&F엔터테인먼트]
김갑수 [사진=F&F엔터테인먼트]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 백현우(김수현 분),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 '눈물의 여왕'이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인 '사랑의 불시착' 최고 시청률인 21.7%를 넘어설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갑수는 "'사랑의 불시착'은 넘어설 것이다. 현빈이 어디서 감히(웃음)"이라면서 "같은 작가님 작품이라던데, 박지은 작가는 행복할 것 같다"고 말하며 웃음지었다. 하지만 정작 그는 '본방사수'는 안한다고. 그는 "이미 내용을 다 알고 있으니 본방사수 보다는 한번에 쭉 몰아서 본다"라면서 "가끔 중간에 보긴 하지만 시청률…………

 

https://www.joynews24.com/view/1712262

 

[조이人]② '눈물의여왕' 김갑수, '사망전문배우' 소회 "그냥 죽음은 없다"

대본보다 4회가량 늦춰진 죽음 "끝까지 함께 못해 아쉽다" tvN 역대 최고시청률 향한 기대감 "'사랑의 불시착' 넘을것" '사망 전문배우'라는 수식어를 또한번 증명한 배우 김갑수가 "그냥 죽음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