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차은우·변우석, 예능도 접수한 대세…비드라마 화제성 올킬

조이뉴스 2024. 5. 14. 16:3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차은우와 변우석이 예능 화제성도 휩쓸었다.

 

5월 2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조사에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차은우가 1위에 올랐다.

 

 

차은우와 변우석이 예능 화제성도 휩쓸었다. [사진=조이뉴스24 DB]
차은우와 변우석이 예능 화제성도 휩쓸었다. [사진=조이뉴스24 DB]

 

 

지난주에 이어 '유퀴즈'에 출연한 게스트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차지한 것. 또한 차은우의 활약으로 해당 프로그램은 화제성이 전주대비 14.5% 상승했다.

 

 

 

2위에는SBS '런닝맨'의 변우석이 이름을 올렸다.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징스타 변우석의 출연으로 '런닝맨'은 화제성이 전주대비 63.2% 오른 것으로 확인되었다.

 

3위는 JTBC '최강야구'의 더스틴 니퍼트로 확인되었다. 더스틴 니퍼트는 방송 재개 후부터 최근까지 꾸준히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4위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의 김승수인 가운데 5위는 웨이브 '연애남매'의 박재형이 차지했다. 프로그램 속 러브라인이 화제가 되며 그 또한 순위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박재형과 러브라인을 만…………

 

https://www.joynews24.com/view/1719661

 

차은우·변우석, 예능도 접수한 대세…비드라마 화제성 올킬

배우 차은우와 변우석이 예능 화제성도 휩쓸었다. 5월 2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조사에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차은우가 1위에 올랐다. 지난주에 이어 '유퀴즈'에 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