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movie

유튜버 트렁크 납치 사건…박주현 '드라이브', 6월 12일 개봉 확정

조이뉴스 2024. 5. 17. 14:2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박주현 주연 '드라이브'가 6월 12일 개봉을 확정하며 스릴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드라이브'는 정체불명의 인물에게 납치되어 달리는 차의 트렁크에서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6억 5천만 원을 벌어야 하는 인기 유튜버의 긴박한 사투를 그린 트렁크 납치 스릴러 영화다.

 

'드라이브' 예고편이 공개됐다. [사진=㈜메리크리스마스]
'드라이브' 예고편이 공개됐다. [사진=㈜메리크리스마스]

 

 

일정을 마친 뒤 피곤한 얼굴로 대리기사를 부르는 인기 유튜버 '유나'(박주현 분)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해외 언론과 평단의 호평 리뷰가 담겨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와 함께 어딘 가에 갇힌 듯 "밖에 아무도 없어요?"라는 '유나'의 다급한 목소리가 눈길을 끈다.

 

 

 

이어 정체불명의 인물에게 전화가 걸려 와 "지금 이거 납치잖아"라는 말로 '유나'가 납치를 당했음이 밝혀지고, 이어지는 "인기 유튜버 트렁크 납치 사건'이라는 카피와 함께 1시간 안에 유나 TV 라이브 방송으로 6억 5천을 벌어오라는 납치범의 요구가 들려온다. 납치범의 요구대로 '유나'는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고 6억 5천만 원을 벌어야 하는 미션과 함께 자신의 말을 믿어주…………

 

 

https://www.joynews24.com/view/1720649

 

유튜버 트렁크 납치 사건…박주현 '드라이브', 6월 12일 개봉 확정

배우 박주현 주연 '드라이브'가 6월 12일 개봉을 확정하며 스릴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드라이브'는 정체불명의 인물에게 납치되어 달리는 차의 트렁크에서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