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지민과 열애설' 송다은, 악플러에 일침 "경찰조사 받기 싫으면 사과해"

조이뉴스 2024. 5. 24. 09:1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에 휘말린 '하트시그널2' 출신 송다은이 악플러들에게 경고하는 글을 남겼다.

 

송다은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플러들이 보낸 메시지를 모아 공개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송다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 [사진=송다은 SNS]
송다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 [사진=송다은 SNS]

 

 

송다은은 "꾸준히 내가 왜 욕을 먹어야 하는지 논리적인 '척' 메일을 많이 보냈구나. 고생이 많다"며 "이러한 네 열정을 네 미래에 쓰는 건 어때? 너의 그 에너지를 나한테 쓴다는 게 너무 아깝지 않아?"라고 말했다.

 

 

 

이어 송다은은 "사람을 급으로 나누는 거 아니야. 인간은 그 자체로 존엄한 거고. 그런 상대방을 이해하며 사는 게 사회고 인간관계라고 생각해"라며 "이런 메일은 내가 읽는 게 아니라 변호사님이 읽는단다. 며칠 뒤에 경찰 조사받으라고 우편 받기 싫으면 사과해 알겠지?"라고 말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송다은은 16일 자신의 SNS에 방탄소년단 지민이 연상되는 의미심장한 게시물들을 게재했다.

 

 

송다은은 방탄소년단 자체 콘텐츠 속 지민의 모습과 비슷한 남성의 영상을 올렸다. 꽃 이모티콘으로 남성의 모습…………

 

https://www.joynews24.com/view/1722791

 

'지민과 열애설' 송다은, 악플러에 일침 "경찰조사 받기 싫으면 사과해"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에 휘말린 '하트시그널2' 출신 송다은이 악플러들에게 경고하는 글을 남겼다. 송다은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플러들이 보낸 메시지를 모아 공개하며 법적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