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kpop

케플러, 엠넷 프로젝트 그룹 중 첫 재계약…마시로·강예서는 제외

조이뉴스 2024. 5. 30. 10:1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그룹 케플러(Kep1er)가 Mnet 프로젝트 그룹으로는 처음으로 재계약에 성공했다.

 

30일,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는 "케플러로 활동 중인 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과 그룹 활동 연장을 위한 재계약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마시로와 강예서는 재계약 하지 않았다.

 

케플러 단체 이미지.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케플러 단체 이미지.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이에 케플러는 프로젝트 그룹 활동 종료 이후에도 7인 체제로 국내외 활동을 계속 이어 나간다. 마시로와 강예서는 오는 6월 3일 발매하는 정규 1집 'Kep1going On(켑원고잉 온)'과 오는 7월 일본 콘서트가 케플러로 선보이는 마지막 활동이 될 예정.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는 "마시로, 강예서는 물론 멤버 소속사와도 향후 활동에 대해 오랜 시간 깊은 논의를 해왔으나, 최종적으로 케플러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한다"며 "지난 2년 6개월 간 케플러로 모든 활동에 최선을 다해준 마시로, 강예서에게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케플러가 Mnet 프로젝트 그룹으로는 최초로 재계약에 성공함에 따라 9…………

 

https://www.joynews24.com/view/1725200

 

케플러, 엠넷 프로젝트 그룹 중 첫 재계약…마시로·강예서는 제외

그룹 케플러(Kep1er)가 Mnet 프로젝트 그룹으로는 처음으로 재계약에 성공했다. 30일,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는 "케플러로 활동 중인 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