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꽃할배' 다시 뭉쳤다...이순재 "시작 당시 멤버 개성 다 달라 걱정"

조이뉴스 2024. 6. 4. 09:1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꽃보다 할배' 멤버들이 다시 뭉쳤다.

 

3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이 출연했다.

 

이날 김용건은 "'꽃보다 할배' 멤버들을 초대했다"며 "형님들과 여행을 통해서 진솔한 모습을 보고 좋은 이야기도 들려주셨다. 흔쾌히 모시게 됐다. '꽃할배네'라고 명의 변경을 했다"고 '꽃보다 할배' 특집으로 꾸몄다고 밝혔다.

 

 

꽃보다 할배 [사진=tvN]
꽃보다 할배 [사진=tvN]

 

 

 

신구는 호칭에 대해 밝히며 "박근형을 '근형 씨'라고 부른다. 할아버지가 됐는데 '근형아'는 좀 그렇지. 경우에 따라서는 박 선생이라고도 한다"고 말했다.

 

이순재는 "신구를 '신식'이라 부른다. '구'가 예명이지만 잘 지었다"고 말했고, 박근형은 신구를 '구야형'이라고 부른다고.

 

반응형

 

이후 이순재는 '꽃할배' 시작 당시를 회상하며 "(멤버들) 개성이 다 달라서 걱정이 됐다. 각본이 없었다는 게 좋은 것이다. 자유분방할 수가 있었다. 각자 성격이 자연스럽게 표출이 됐다"고 말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26806

 

'꽃할배' 다시 뭉쳤다...이순재 "시작 당시 멤버 개성 다 달라 걱정"

'꽃보다 할배' 멤버들이 다시 뭉쳤다. 3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이 출연했다. 이날 김용건은 "'꽃보다 할배' 멤버들을 초대했다"며 "형님들과 여행을 통해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