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브래드 피트-앤젤리나 졸리 딸, 개명 신청에 아빠 피트 '발끈'

조이뉴스 2024. 6. 4. 17:1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졸리가 분명히 영향을 줬다." 할리우드 유명 스타 커플로 가정을 꾸렸다가 갈라선 엔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딸 샤일로는 18세 성인이 되자 개명 신청을 했다.

 

미국 연예매체 'TMZ'와 '연합뉴스'는 해당 소식을 지난 1일(이하 한국시간) 전했다. TMZ에 따르면 샤일로는 지난달(5월) 27일 자신의 이름을 샤릴로 졸리-피트에서 샤일로 졸리로 바꿔달라고 요청하는 서류를 법원에 냈다.

 

샤일로는 지난 2006년 태어났고 올해 18세가 됐다. TMZ는 "샤일로가 개명 신청한 날이 자신의 생일"이라고 덧붙였다.

 

안젤리나 졸리(왼쪽)와 브래드 피트. [사진=뉴시스]
안젤리나 졸리(왼쪽)와 브래드 피트. [사진=뉴시스]

 

 

 

 

졸리는 피트와 지난 2014년 결혼했다가 2019년 이혼했다. 결혼 전 피트와 사이에 샤일로를 비롯해 딸과 아들 각각 한 명을 더 뒀다. 또한 샤일로를 줄리가 출산하기 전 장남인 매덕스를 비롯해 모두 3명을 입양해 자녀로 뒀었다.

 

이런 가운데 피트는 불만을 내비쳤다. 미국 주간지 '피플'은 "피트가 샤일로의 이번 결정에 대해 매우 놀랐고 실망했다"고 4일 전했다.

 

 

피트는 "나는 아이들을 여전히 사랑하고 있다"며 "매우 슬픈…………

 

https://www.joynews24.com/view/1727198

 

브래드 피트-앤젤리나 졸리 딸, 개명 신청에 아빠 피트 '발끈'

"졸리가 분명히 영향을 줬다." 할리우드 유명 스타 커플로 가정을 꾸렸다가 갈라선 엔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딸 샤일로는 18세 성인이 되자 개명 신청을 했다. 미국 연예매체 'TMZ'와 '연합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