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암 투병 고백 "악성종양 제거 수술"

조이뉴스 2024. 6. 12. 09:0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가 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유아라는 12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유아라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죠?"라며 "제가 예전부터 자주 피곤하고 컨디션이 많이 안좋았던 적이 참 많았다. 우연한 계기로 검사를 하다가 암이라는걸 알게 되었다"고 고백했다.

 

유아라 [사진=얼반웍스이엔티]
유아라 [사진=얼반웍스이엔티]

 

 

이어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고 긴급으로 악성종양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고 약도 먹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지금은 많이 좋아지고 있다"라고 현 상태를 전했다.

 

 

 

그는 "알고 있는 사람은 알고 있지만 저랑 연락이 잘 안된다고 많이 서운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서 혼자 속앓이 많이 했다"라며 "지인분들 그리고 저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 부디 이해를 해주신다면 너무 감사할 것 같다"라고 부탁했다.

 

그는 "올해까지는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열심히 컨디션 회복하려 한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반응형

 

2012년 헬로비너스로 데뷔한 유아라는 2014년 팀을 탈퇴한 후 배우로 전향해 '엄마가 뭐길래' '황금 무지개' '연금술사' '슈퍼대디 열' 등에 출연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29461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암 투병 고백 "악성종양 제거 수술"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가 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유아라는 12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유아라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죠?"라며 "제가 예전부터 자주 피곤하고 컨디션이 많이 안좋았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