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교통사고' 김계란 "자고 일어나니 고인, 안 죽었다" 해명

조이뉴스 2024. 6. 14. 11:2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유튜버 김계란이 교통사고 사망 오해를 직접 해소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에는 '안녕하세요 피지컬갤러리 제작팀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계란 [사진=김계란 인스타그램]
김계란 [사진=김계란 인스타그램]

 

 

이 영상에는 지난 8일 교통사고를 당한 김계란의 근황이 담겼다. 김계란은 "교통사고로 머리 목 어깨 골절이 일어났다. 뇌진탕 증상도 있다. 길게 회복해야해 재활이 필요한 상황이고 거의 움직이지 못하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계란은 교통사고 소식에 사망으로 오해한 이들도 있다며 "현실에서는 안 죽었다. 자고 일어나니 고인이 돼 있어서 흐름상 죽어야 하나 싶었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그는 "병원에서 힘이 들어가는 행동들을 최대한 피해달라고 했다. 하늘이 조금 쉬라고 기회를 주신 것 같다. 빠르게 회복해 다시 돌아오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계란은 구독자 312만 명을 보유한 운동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를 운영 중이다. 지난 8일 교통사고 소식을 전한 뒤 수술을 앞두고 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30412

 

'교통사고' 김계란 "자고 일어나니 고인, 안 죽었다" 해명

유튜버 김계란이 교통사고 사망 오해를 직접 해소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에는 '안녕하세요 피지컬갤러리 제작팀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에는 지난 8일 교통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