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조이人]① 문희 "'방과후 전쟁활동'은 출발선, '크래시'는 성장통"

조이뉴스 2024. 6. 19. 09: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2015년 데뷔, 아이돌 출신 배우 문희
'크래시' 막내 형사 어현경 역 눈도장

 

'크래시' 속 예쁜 막내 형사, '방과 후 전쟁활동'의 사격 에이스. 배우 문희는 두 작품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제대로 각인이 됐다.

 

알고보면 문희는 2015년 데뷔한, 9년차 아이돌 출신 배우다. 2015년 깜찍 발랄한 콘셉트의 걸그룹 마이비로 첫 무대에 올랐다. 이어 2017년 보너스베이비로 재데뷔했지만 대중의 기억 속에 각인되지 못하고 잊혀졌다. 그리고 2019년 '기적소녀'를 시작으로 연기자로 전향했다. 이후 '어쩌다 가족'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등에 출연했다.

 

배우 문희가 '크래시'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AIMC]
배우 문희가 '크래시'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AIMC]

 

 

18일 오후 서울 중구 조이뉴스24에서 ENA '크래시' 종영 인터뷰로 만난 문희는 "아이돌 오디션에 합격해 가수로 먼저 데뷔했다. 당시 나는 노래와 춤 뿐만 아니라 연기에도 관심이 있었다"라면서 "이후 운 좋게 작품('기적소녀')을 만났고 자연스럽게 배우를 병행하고 결국 전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돌 활동할 당시엔 비주얼 담당이었어요. 서브 보컬에 메인 댄서였죠. 춤을 춘 경험이 액션연기를 할 때 많은 도움이 됐어요. 언젠가 연기자로 자리잡고 난 …………

 

 

https://www.joynews24.com/view/1731995

 

[조이人]① 문희 "'방과후 전쟁활동'은 출발선, '크래시'는 성장통"

2015년 데뷔, 아이돌 출신 배우 문희 '크래시' 막내 형사 어현경 역 눈도장 '크래시' 속 예쁜 막내 형사, '방과 후 전쟁활동'의 사격 에이스. 배우 문희는 두 작품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제대로 각인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731955

 

[조이人]② '크래시' 문희 "'선업튀' 설렘자극…청춘·로맨스 도전하고파"

땀범벅 교복 말고, 예쁘고 귀여운 교복 로망 '선업튀' 김혜윤, 깜찍 발랄한 표현에 놀라 '크래시'로 주목받은 배우 문희가 올해 최고의 화제작 '선재 업고 튀어'를 재밌게 봤다고 전했다. 18일 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