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오늘첫방] '가브리엘' 합창단 단장 박보검의 눈물 "음악적 능력 발휘"

조이뉴스 2024. 6. 21. 16:5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김태호 PD와 재회한 박명수를 비롯해 배우 지창욱, 박보검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1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프로그램 'My name is 가브리엘'(연출 김태호 이태경, 작가 조미현, 이하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은 아무도 나를 모르는 곳에서 세계 80억 인구 중 한 명의 이름으로 72시간 동안 '실제 그 사람의 삶'을 살아가는 관찰 리얼리티다.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 박명수와 박보검의 새 삶이 펼쳐진다. [사진=JTBC]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 박명수와 박보검의 새 삶이 펼쳐진다. [사진=JTBC]

 

 

박명수(태국 치앙마이), 염혜란(중국 충칭), 홍진경(르완다 키갈리), 지창욱(멕시코 과달라하라), 박보검(아일랜드 더블린), 가비(멕시코 멕시코시티), 덱스(조지아 트빌리시)가 '타인의 삶'의 주인공이 되어 전 세계를 오가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안긴다.

 

 

 

첫 방송에서는 72시간 동안 타인의 삶을 살아가는 박보검과 박명수의 이야기와 함께 두 사람의 이름, 거주지, 직업 등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아무도 자신들을 모르는 곳에서 새로운 '나'를 알게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색다른 재…………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733328

 

[오늘첫방] '가브리엘' 합창단 단장 박보검의 눈물 "음악적 능력 발휘"

김태호 PD와 재회한 박명수를 비롯해 배우 지창욱, 박보검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1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프로그램 'My name is 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