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kpop

마이크로닷, '부모 빚투' 논란 6년만 공식석상

조이뉴스 2024. 6. 24. 11:1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부모님 빚투'로 활동을 중단했던 래퍼 마이크로닷이 6년만에 공식석상에 선다.

 

마이크로닷은 24일 오후 서울 구로구 예술나무씨어터에서 새 EP 'DARKSIDE(다크사이드)' 발매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를 갖는다. 이날 마이크로닷은 신곡 발표 및 타이틀곡 '변하지 않아'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마이크로닷 콘셉트 포토 [사진=더빅브라더스무브먼트]
마이크로닷 콘셉트 포토 [사진=더빅브라더스무브먼트]

 

 

'DARKSIDE'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변하지 않아' 'Cruising' 'Pu$$y' 'Pray For My Enemies' 'Alright' 총 5곡이 수록되어있다.

 

 

 

올 초 싱글앨범 '렛츠 드라이브'발표 이후 5개월 만에 돌아온 마이크로닷은 그 동안 음악 작업을 비롯해, 해외 공연, 그리고 해외 봉사 등을 했다. 힘든 시간을 이겨낸 그는 다른 사람의 삶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 남아공으로 향했고, 2주 동안 스와트담 지역에서 우물 파기, 공연, 교육비 일부 후원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왔다고.

 

 

지난 2018년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빚투로 논란을 일으켰다. 그의 부모는 19…………

 

https://www.joynews24.com/view/1733806

 

마이크로닷, '부모 빚투' 논란 6년만 공식석상

'부모님 빚투'로 활동을 중단했던 래퍼 마이크로닷이 6년만에 공식석상에 선다. 마이크로닷은 24일 오후 서울 구로구 예술나무씨어터에서 새 EP 'DARKSIDE(다크사이드)' 발매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