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조이人]① '탈주' 구교환 "송강은 두고 온 꿈, 이제훈은 현재의 꿈"

조이뉴스 2024. 6. 24. 16:5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인터뷰)배우 구교환, 영화 '탈주' 북한 장교 리현상 役 강렬 변신
이제훈 러브콜→'탈주' 출연 성사 "꿈 꿨던 작업, 안 할 이유 없었다"
"특별출연 송강, 나이가 안 보이는 배우…꿈이 만든 존재"

 

배우 구교환이 '탈주'로 또 한번 강렬한 변신에 나섰다. 이제훈의 러브콜 이후 동시 출연이 성사된 '탈주'는 이제훈과 구교환의 만남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았던 작품. 구교환은 특유의 존재감 넘치는 연기로 매 장면 궁금증과 긴장감을 일으킨다. 구교환의 진가를 다시 확인할 수 있는 '탈주'다.

 

오는 7월 3일 개봉되는 '탈주'(감독 이종필)​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 병사 규남(이제훈 분)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 분)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배우 구교환이 영화 '탈주'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배우 구교환이 영화 '탈주'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비무장지대, 철책 반대편의 삶을 향해 생사의 선을 넘어 질주하는 북한군 병사 규남과 그를 막아야 하는 북한 보위부 장교 현상 사이에 벌어지는 숨가쁜 추격을 그려냈다. 구교환은 북한 보위부 소좌 리현상 역을 맡아 규남 역 이제훈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현상은 러시아에서 피아노를 전공했지만 현재는 유능한 장교의 삶을 살고 있다. 탈주병 발생에 대한 상황 파악을 위해 규남의 부대로 온 그는 어린 시절 알고 지낸 규…………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733999

 

[조이人]① '탈주' 구교환 "송강은 두고 온 꿈, 이제훈은 현재의 꿈"

(인터뷰)배우 구교환, 영화 '탈주' 북한 장교 리현상 役 강렬 변신 이제훈 러브콜→'탈주' 출연 성사 "꿈 꿨던 작업, 안 할 이유 없었다" "특별출연 송강, 나이가 안 보이는 배우…꿈이 만든 존재"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