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도 잃지 않았던 건 자신감" 엔플라잉 메인보컬 유회승이 멤버들과 약속했던 목표를 이룰 날이 머지 않았다며 긍정 에너지를 한껏 뿜어냈다. 이에 꽉 찬 자신감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벽을 부수고 날아오를 엔플라잉을 기대하게 된다.
유회승은 지난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루의 마무리'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평소 팬 사랑이 지극한 것으로 유명한 유회승은 팬들의 사연을 듣고 조언을 건네거나 따뜻한 일상의 이야기를 전하는 방송을 해왔다.
![그룹 엔플라잉(N.Flying) 유회승이 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TURBULENCE' 발매 기념 컴백 토크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https://blog.kakaocdn.net/dna/esCuKo/btsIbhr9pL0/AAAAAAAAAAAAAAAAAAAAADeUu2IbkapHEtPjepuo2TwG2RW-6hhySifitJqknj_G/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d0P3v7FvrILAMWtVi1Q3k%2BvW9hw%3D)
이날 유회승은 "언제 가수라는 직업을 가지길 잘했다고 생각하나"라는 팬의 질문에 "셀 수 없이 많다"라며 "처음 가수가 됐을 때부터 그랬다. 가수를 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 꿈은 이게 아닌데 잘하는 것이 이거라 직업을 가질 수 있고, 둘 다 아닌데 현실에 맞춰서 직업을 가지기도 한다"라며 "저는 가수가 꿈인데, 현실에 맞춰서 …………
https://www.joynews24.com/view/1734440
[조이人] "벽 부수는 희열, 멤버들과 약속" 엔플라잉 유회승의 자신감
"한 번도 잃지 않았던 건 자신감" 엔플라잉 메인보컬 유회승이 멤버들과 약속했던 목표를 이룰 날이 머지 않았다며 긍정 에너지를 한껏 뿜어냈다. 이에 꽉 찬 자신감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벽을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