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이하늘 측 "주비트레인 사기·횡령 혐의로 형사고소…불성실 태도로 해고"

조이뉴스 2024. 6. 26. 16:2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DJ DOC 이하늘 측이 주비트레인을 사기 및 횡령 혐의로 형사 고소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주비트레인이 자신에게 마약 사범 누명을 씌워 해고했다는 주장과 관련, 불성실한 근무 태도로 인한 해고라고 반박했다.

 

26일 이하늘 소속사 펑키타운은 주비트레인에 대한 법적 소송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주비트레인이 이하늘을 명예훼손혐의로 고소했다. [사진=주비트레인 SNS]
주비트레인이 이하늘을 명예훼손혐의로 고소했다. [사진=주비트레인 SNS]

 

 

펑키타운 측은 "주비트레인 및 소속사 이모 대표는 펑키타운에 2023년 12월 5일부터 2024년3월 28일까지 근로하던 근로자였다"라며 "두 근로자는 불성실한 근무 태도를 포함하여 여러 사유로 해고됐다"고 밝혔다.

 

 

 

펑키타운은 마포경찰서에 두 근로자에 대한 사기, 횡령, 전자기록손괴 업무방해, 위계에 의한 업무 방해 등의 혐의에 대해 형사 고소를 진행했고, 현재 수사 중이다.

 

소속사는 "이외에도 추가적인 문제점이 발견되어 현재 법적 검토를 진행 중이며, 확인되는 대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반응형

 

이어 "구체적인 내용은 수사 중 또는 수사가 예정되어 있어 밝히기 어려우나, 보도된 내용에 대해서는 이하늘 및 …………

 

https://www.joynews24.com/view/1735078

 

이하늘 측 "주비트레인 사기·횡령 혐의로 형사고소…불성실 태도로 해고"

DJ DOC 이하늘 측이 주비트레인을 사기 및 횡령 혐의로 형사 고소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주비트레인이 자신에게 마약 사범 누명을 씌워 해고했다는 주장과 관련, 불성실한 근무 태도로 인한 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