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팝핀현준, 불륜설 가짜뉴스 유포자 고소 "명예훼손, 선처없다"

조이뉴스 2024. 6. 27. 14:5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댄서 팝핀현준이 가짜뉴스 유포자를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팝핀현준은 26일 자신의 인스타램에 "#선처 없습니다 #고소장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범죄"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팝핀현준 [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
팝핀현준 [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

 

 

해당 글에서 팝핀현준은 "요며칠 가짜뉴스로 저를 비롯해서 가족들과 주변 지인, 제 팬분들까지 신경 쓰고 스트레스가 많았다"라며 "그나마 다행은 많은 언론 매체 및 뉴스에서 이 가짜뉴스의 심각성을 대대적으로 보도해주셔서 허위사실이 바로 잡힐 수 있길 바랐지만, 여전히 많은 게시물과 댓글 등을 통해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이 심각하게 진행되고 있어서 현재 민사, 형사 고소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선처는 없다. 이번 계기로 이러한 범죄자들이 합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며, 정의구현을 통해 다시는 저와 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다. 모두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반응형

 

이와 함께 팝핀현준은 서울 마포경찰서에 제출한 고소장을 공개했다. 또 팝핀현준은 "선처 없는 엄격한 법적 조치로 또 다른 누군가에게 이러한…………

 

https://www.joynews24.com/view/1735471

 

팝핀현준, 불륜설 가짜뉴스 유포자 고소 "명예훼손, 선처없다"

댄서 팝핀현준이 가짜뉴스 유포자를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팝핀현준은 26일 자신의 인스타램에 "#선처 없습니다 #고소장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범죄"라는 해시태그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