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직접 밝힌 11주년 소감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

반응형

글로벌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컴백을 앞두고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6일 갓세븐의 데뷔 11주년을 기념해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보이스 메시지와 셀프 카메라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20일 새 미니앨범 'WINTER HEPTAGON(윈터 헵타곤)'으로 컴백하는 갓세븐은 이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며 또 한번 팬 사랑을 드러냈다.

 

갓세븐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갓세븐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특히 멤버들이 직접 각자의 목소리에 담아낸 보이스 메시지를 통해 그동안 하지 못했던 말을 진심으로 전해 팬들의 뜨거운 감동을 자아냈다. 먼저 리더 JAY B(제이비)는 "그동안 응원해주시고, 지금까지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10주년 때는 편지로 선물했는데, 올해는 앨범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갓세븐과 아가새(공식 팬덤명)는 영원히 함께였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마크는 "시간이 참 빠른 것 같다. 긴 시간 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컴백 활동에서도 자주 만나고 좋은 추억을 만들자"라고 인사했다.

 

반응형

 

잭슨은 "행복한 시간은 빨리 간다는 말처럼, 11주년이…………

 

https://www.joynews24.com/view/1805153

 

갓세븐, 직접 밝힌 11주년 소감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

글로벌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컴백을 앞두고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6일 갓세븐의 데뷔 11주년을 기념해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보이스 메시지와 셀프 카메라 촬영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