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리그 데뷔조' 아홉, 데뷔 준비 순항…2025 상반기 출사표

반응형

그룹 아홉(AHOF)이 2025년 상반기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다.

 

5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홉(AHOF) 데뷔조 전원과 미팅을 완료한 상태"라며 "멤버들은 잠시 휴식기를 가진 뒤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고 알렸다.

 

아홉 단체 이미지 [사진=F&F엔터테인먼트]
아홉 단체 이미지 [사진=F&F엔터테인먼트]

 

 

아홉(AHOF)은 지난달 24일 막 내린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를 통해 결성된 팀이다. 최종화에서 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까지 총 9명의 멤버가 데뷔조에 오르면서 글로벌 보이그룹 아홉(AHOF)으로 확정됐다.

 

 

 

그룹명은 명예의 전당을 의미하는 'Hall Of Fame(홀 오브 페임)'을 차용해 완성했다. 아홉(AHOF)은 'All-time Hall Of Famer(올-타임 홀 오브 페이머)'의 약자로, 'K팝 명예의 전당'에 오르겠다는 멤버들의 당찬 포부를 담아냈다.

 

반응형

 

아홉(AHOF)은 결성과 동시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200여 개국 K팝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한 만큼…………

 

https://www.joynews24.com/view/1810102

 

'유니버스리그 데뷔조' 아홉, 데뷔 준비 순항…2025 상반기 출사표

그룹 아홉(AHOF)이 2025년 상반기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다. 5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홉(AHOF) 데뷔조 전원과 미팅을 완료한 상태"라며 "멤버들은 잠시 휴식기를 가진 뒤 올해 상반기 데뷔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