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QWER(큐더블유이알)이 일본에서 첫 팬콘서트를 연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오는 4월 6일 일본 도쿄 제프 신주쿠(Zepp Shinjuku)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1, 2, QWER! in TOKYO'(이하 '1, 2, QWER!')를 개최한다.
'1, 2, QWER!'은 QWER이 국내에 이어 일본에서 진행하는 첫 팬콘서트다. QWER의 데뷔곡 'Discord'는 일본에서 별도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 '바이럴 50' 일본 5위를 차지하며 현지 내 괄목할 인기를 보였다. 이에 QWER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팬콘서트 개최를 전격 결정했다.
'1, 2, QWER!'은 팬미팅과 콘서트가 결합한 형태로,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코너는 물론 QWER의 대표곡을 포함한 다양한 무대가 준비된 만큼 풍성한 볼거리를 기대케 한다.
QWER은 그간 'Discord', '고민중독', '내 이름 맑음…………
https://www.joynews24.com/view/1810180
QWER, 4월 도쿄서 첫 팬콘서트 연다⋯日서 '최애 걸밴드' 발돋움
걸그룹 QWER(큐더블유이알)이 일본에서 첫 팬콘서트를 연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오는 4월 6일 일본 도쿄 제프 신주쿠(Zepp Shinjuku)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1, 2, QWER! in TOKYO'(이하 '1, 2, QWER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