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진스가 새 활동명 '엔제이지'(NJZ)를 공개했다.
7일 뉴진스는 SNS 계정에 "민지,하니,다니엘,해린,혜인의 새로운 그룹명 NJZ 2025년 엔제이지와 함께하게 될 깜짝 놀랄 여정을 기대해 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뉴진스는 지난 달 23일 "버니즈!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할 새로운 활동명을 공모한다"고 알렸다.
뉴진스는 지난해 11월 하이브와 어도어를 떠나면서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개인 이름으로 공식 입장을 내거나 활동하고 있다. CBS '김현정의 뉴스쇼' 출연 당시에도 팀명을 언급하지 않았다.
새로 개설한 인스타그램 계정 역시 '진즈포프리'로, '뉴진스'가 아닌 '뉴진즈'로 읽히게끔 기재해 놨다. 어도어가 뉴진스 상표권을 들고 있기 때문에 팀명을 언급하지 않거나 바꿔 놓은 상태인 것.
하지만 완전히 다른 팀명의 필요성을 느끼고, 이들은 일정 기간 사용할 새 활동명 공모를 시작했고, NJZ(엔제이지)라는 팀명으로 활동하겠다고 예고했다.
한편, 뉴진스는 어도어와 법적 분쟁을 본격화 한다. 어도어가 뉴진스 멤버 5인을 상대로 제기한 기획사 지위보전 및 광고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 심문기일이 오는 3월 7일, 전속계약 유효확인의 소 변론기일은 4월 3일 열린다.…………
https://www.joynews24.com/view/1811126
뉴진스, 새 그룹명은 NJZ⋯"엔제이지 여정 기대해달라"
그룹 뉴진스가 새 활동명 '엔제이지'(NJZ)를 공개했다. 7일 뉴진스는 SNS 계정에 "민지,하니,다니엘,해린,혜인의 새로운 그룹명 NJZ 2025년 엔제이지와 함께하게 될 깜짝 놀랄 여정을 기대해 주세요"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