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G-DRAGON(지드래곤)이 8년만에 월드투어를 확정 짓고, 그 대망의 첫 포문을 한국에서 연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오는 3월 29일, 30일 양일 오후 6시 30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 IN KOREA presented by Coupang Play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G-DRAGON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솔로 가수 역대 최대 규모의 투어 기록을 세운 지난 2017년 진행된 두 번째 월드투어 '2017 WORLD TOUR ACT III: M.O.T.T.E' 이후 무려 8여년만에 개최하는 공연으로, K-POP KING의 귀환 소식에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국내 첫 공연 소식과 함께 공식 팬 SNS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에는 앞서 공개된 G-DRAGON의 뒷모습, 옆모습 실루엣에 이어 정면샷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범상치 않은 헤어스타일을 장착한 그의 시선과 눈빛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꿰뚫어볼 듯 강렬…………
https://www.joynews24.com/view/1812894
지드래곤, 8년만 월드투어 개최…3월 고양종합운동장 포문(공식)
가수 G-DRAGON(지드래곤)이 8년만에 월드투어를 확정 짓고, 그 대망의 첫 포문을 한국에서 연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오는 3월 29일, 30일 양일 오후 6시 30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고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