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게 가능해?" '뭉찬4' 선수들, 김남일 무자비한 테스트에 패닉

반응형

김남일이 프로 선수들도 어려워하는 도전으로 '뭉쳐야 찬다4' 선수들의 축구 센스를 테스트한다.

 

오는 4월 13일 방송되는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 2회에서는 안정환, 박항서, 김남일, 이동국 감독이 각자 준비한 테스트로 드래프트에 참석한 56인의 선수들을 검증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김남일이 준비한 '축구 센스' 테스트에서 참가자들이 우르르 실패를 경험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뭉쳐야찬다4' [사진=JTBC]
'뭉쳐야찬다4' [사진=JTBC]

 

 

김남일 감독은 15m 상공에서 수직 낙하하는 공을 트래핑하는 테스트를 준비한다. 국내 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거대한 스케일에 시작 전부터 다들 "이게 가능해?"라며 혼란에 빠진다. 김남일 역시 "실제 프로 선수들도 어려워하는 도전"이라며 테스트의 난이도를 인정한다.

 

 

 

테스트가 시작되자 많은 참가자들이 연이어 실패하며 현장이 술렁인다. 점점 무거워지는 분위기에 감독진 역시 난처한 반응을 보이고, 결국 김남일이 직접 시범에 나선다. 아우라부터 남다른 레전드의 등장에 선수들의 기대감이 치솟는다.

 

반응형

 

하지만 운동복…………

 

https://www.joynews24.com/view/1833447

 

"이게 가능해?" '뭉찬4' 선수들, 김남일 무자비한 테스트에 패닉

김남일이 프로 선수들도 어려워하는 도전으로 '뭉쳐야 찬다4' 선수들의 축구 센스를 테스트한다. 오는 4월 13일 방송되는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