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죽일' 정수정, 힙한 저승사자 변신⋯마지막회 특별출연

반응형

배우 김지수와 정수정이 '내가 죽기 일주일 전' 마지막회에 깜짝 등장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 측은 15일 김지수와 정수정의 특별출연을 예고했다.

 

김지수-정수정이 '내가 죽기 일주일 전' 마지막회에 특별출연 한다. [사진=티빙]
김지수-정수정이 '내가 죽기 일주일 전' 마지막회에 특별출연 한다. [사진=티빙]

 

 

앞서 공개된 '내가 죽기 일주일 전' 3, 4회에서는 과거 람우(공명 분)에게 일어났던 사고가 '이름 바꾸기' 장난과 연결되면서, 람우와 희완(김민하 분)의 안타까운 운명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죄책감에 빠진 희완은 여전히 힘들어했지만, 저승사자로 돌아온 람우는 희완에게 “좋아해”라는 뒤늦은 고백을 전하며 설렘과 여운을 남겼다.

 

 

 

람우와 희완의 여정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이들이 만날 특별한 인물들이 호기심을 높인다.

 

먼저 아트 갤러리 대표 호경(김지수 분)은 심상치 않은 포스로 눈길을 끈다. 온화한 듯하지만 강단 있는 눈빛,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태도가 인상적이다.

 

반응형

 

저승사자 선배(정수정 분)의 아우라 또한 만만치 않다. '힙'한 올블랙 스타일의 그는 람우와 동년배인 듯 보여도, 사실 몇 세기 전 세상을 떠난 까마…………

 

https://www.joynews24.com/view/1834246

 

'내죽일' 정수정, 힙한 저승사자 변신⋯마지막회 특별출연

배우 김지수와 정수정이 '내가 죽기 일주일 전' 마지막회에 깜짝 등장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 측은 15일 김지수와 정수정의 특별출연을 예고했다. 앞서 공개된 '내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