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하루가 '도전 꿈의 무대' 2승을 차지했다.
16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는 한승우, 하진우, 팬텀퀸, 김한눌, 하루가 출연했다.
![하루가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 2승을 차지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https://blog.kakaocdn.net/dna/bwqrgH/btsNnieYkyz/AAAAAAAAAAAAAAAAAAAAAJaFLlejbCEbDmNdUTP2CWsa2bOWEkRiPM84s_me1HCq/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wcYnEWSwx%2FzqB0dN7%2ByRqSR5uIU%3D)
이날 하루는 김한눌을 누르고 2승을 차지했다. 하루는 "너무 많은 투표 주셔서 감사하다. 지난주에 어머니께 한마디 하고 싶었다"라며 "직접 보셨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는데 하늘에서도 웃을 일 가득하고 아들 노래 들으며 행복하셨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그는 "1승 후 많은 축하를 받았다. 외할머니가 많은 분들이 응원 전화를 주셔서 3일을 전화만 하셨다더라"라며 "외할아버지가 무뚝뚝하신데, 우는 모습을 처음 보셨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할머니가 많이 좋아하신다. 어머니 돌아가시고 웃을 수 있는 일이 없었는데 이렇게 행복해하셔서 너무 좋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무슨 노래를 하든 어머니 생각을 하면서 부른다. 원래는 노래 하는 걸 반대하셨다. 돌아가시기 일주일 전에 노래방 가서 녹음해서 처음 들려드렸…………
https://www.joynews24.com/view/1834760
[종합] '아침마당' 하루, '도전 꿈의 무대' 2승 "母 하늘에서 행복하길"
'아침마당' 하루가 '도전 꿈의 무대' 2승을 차지했다. 16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는 한승우, 하진우, 팬텀퀸, 김한눌, 하루가 출연했다. 이날 하루는 김한눌을 누르고 2승을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