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꽃야구', 창단 첫 직관 티켓 5분만 매진⋯대기인원 11만명

반응형

'불꽃야구' 창단 첫 직관 경기 티켓이 5분 만에 매진됐다.

 

27일 오후 2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불꽃야구' 불꽃 파이터즈와 동국대학교의 직관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됐다.

 

창단 첫 직관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약 11만명의 대기인원이 몰렸으며 예매 시작 5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불꽃야구 [사진=불꽃야구 ]
불꽃야구 [사진=불꽃야구 ]

 

 

 

'불꽃야구'는 앞서 불꽃 파이터즈를 이끌어갈 김성근 감독을 비롯해 박용택, 송승준, 이택근, 정성훈, 니퍼트, 정근우, 이대호, 김재호, 정의윤, 유희관, 김문호, 이대은, 신재영, 박재욱, 최수현, 선성권, 김경묵, 강동우, 박준영, 박찬형, 임상우, 김민범, 문교원, 오세훈, 이광길 등 25인의 선수, 코칭 스태프 라인업을 공개했다.

 

반응형

 

불꽃 파이터즈의 창단 첫 직관 상대는 야구 전통의 강호 동국대학교다. 지난 겨울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전력 담금질을 한 불꽃 파이터즈는 고척돔을 가득 메운 만원 관중의 뜨거운 응원 속 2025시즌의 서막을 올린다. 뿐만 아니라 이날 직관 경기에서는 트라이 아웃에서 경쟁을 뚫고 살아남은 새로운 파이터즈까지 공개된다. 오로지 야구를 향한 …………

 

https://www.joynews24.com/view/1836996

 

'불꽃야구', 창단 첫 직관 티켓 5분만 매진⋯대기인원 11만명

'불꽃야구' 창단 첫 직관 경기 티켓이 5분 만에 매진됐다. 27일 오후 2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불꽃야구' 불꽃 파이터즈와 동국대학교의 직관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됐다. 창단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