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보이' 박보검-김소현-오정세-이상이-허성태-태원석의 '굿' 에너지로 풍성하고 짜릿한 서사를 만들어낸 대본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벌써부터 레전드의 기운에 "아주 나이스!"가 절로 나오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의 탄생을 알렸다.
지난해 3월,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연출 심나연, 극본 이대일, 제작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의 대본 연습 현장에는 심나연 감독, 이대일 작가를 비롯해 박보검, 김소현, 오정세, 이상이, 허성태, 태원석, 서현철, 정만식, 박철민, 서정연, 서재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첫 연습만으로도 각자의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이들은 유쾌한 웃음과 날 선 대립, 스프라이트 샤워의 짜릿함을 넘나들며 '굿보이'만의 박진감 넘치는 세계관을 구축해나갔다.
박보검은 복싱 금메달리스트 출신 강력특수팀 순경 '윤동주'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터트렸다. 맑은 카리스마에 뜨겁게 타오르는 정의감을 품고 거칠게 질주하는 동주의 얼굴에…………
https://www.joynews24.com/view/1839768
박보검x김소현 청춘의 새 얼굴⋯'굿보이', 대본리딩부터 '굿 에너지'
'굿보이' 박보검-김소현-오정세-이상이-허성태-태원석의 '굿' 에너지로 풍성하고 짜릿한 서사를 만들어낸 대본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벌써부터 레전드의 기운에 "아주 나이스!"가 절로 나오는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