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프티피프티 키나, 활동중단 이유는 "안성일 트라우마"(공식)

반응형

그룹 피프티피프티 키나의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 배경에는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와의 대질심문이 있었다.

 

키나 소속사 어트랙트 관계자는 9일 조이뉴스24에 "최근 키나가 안성일과의 대질 심문 이후 멘탈 건강이 안 좋아졌다. 이후 키나는 회사와 얘기를 나누고 건강을 챙기는 쪽으로 결정, 활동을 중단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 키나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튠(Love Tun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피프티 피프티 키나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튠(Love Tun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키나는 지난해 8월 안성일을 사문서 위조, 위조사문서행사 혐의로 고소했다. 안성일은 키나의 사인을 위조해 '큐피드' 저작권 지분을 0.5%만 넣은 혐의를 받고 있다.

 

 

 

최근 진행된 안성일과의 대질 심문 이후 키나는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안성일 트라우마가 심하게 있지 않았나 싶다"고 전했다.

 

반응형

 

현재 키나는 활동을 중단하고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 회복 속도에 따라 이달 말까지 예정된 피프티피프티의 신곡 …………

 

https://www.joynews24.com/view/18424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