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진x지현우 '퍼스트레이디', 9월24일 첫방⋯정치판 '부부의 세계'

반응형

배우 유진-지현우-이민영의 MBN 새 수목미니시리즈 '퍼스트레이디'가 9월 24일 첫 방송된다.

 

9월24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을 앞둔 MBN 새 수목미니시리즈 '퍼스트레이디'(극본 김형완, 연출 이호현, 제작 ㈜스튜디오지담, ㈜아티스트스튜디오, ㈜로드쇼플러스)는 대통령에 당선된 남편이 장차 퍼스트레이디가 될 아내에게 이혼을 요구하는 초유의 사건이 벌어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대통령 취임까지 남은 67일 동안 대통령 당선인 부부의 숨 막히는 갈등 속에 불거지는 정치권의 음모와 가족의 비밀을 속도감 있게 그린다.

 

퍼스트 레이디 [사진=MBN ]
퍼스트 레이디 [사진=MBN ]

 

 

특히 '퍼스트레이디'는 드라마 '드림하이 2' '신분을 숨겨라'와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 등에서 탁월한 스토리 텔링으로 흥미진진한 서사를 증명한 김형완 작가가 무려 6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집필을 완성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퍼스트레이디' 1차 티저에서는 유진-지현우-이민영이 권력과 야망, 사랑으로 뒤엉켜 갈등의 파국을 일으키는 정치판 '부부의 세계'에 대한 화끈한 서막을 알린다.

 

반응형

 

먼저 차수연(유진)이 화려한 의상이 겹겹이 …………

 

https://www.joynews24.com/view/1873521

 

유진x지현우 '퍼스트레이디', 9월24일 첫방⋯정치판 '부부의 세계'

배우 유진-지현우-이민영의 MBN 새 수목미니시리즈 '퍼스트레이디'가 9월 24일 첫 방송된다. 9월24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을 앞둔 MBN 새 수목미니시리즈 '퍼스트레이디'(극본 김형완, 연출 이호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