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이도현이 캐리버스 동남아시아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이도현은 최근 신드롬급 인기를 얻은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밝은 모습과 어두운 아픔을 모두 지닌 주여정 역을 소화했다.
![배우 이도현이 게임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캐리버스]](https://blog.kakaocdn.net/dna/9P61M/btsjcuhqqfg/AAAAAAAAAAAAAAAAAAAAAD9nOHX5c39MnccOK_UzpydX7wWA23nt6YVKo8bLO6Ov/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2BWI2DzmDNtmoUJ2TcPwY%2FV46mE%3D)
또 동남아 지역 넷플릭스 1위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나쁜엄마'에서 불의의 사고로 어린 아이로 돌아간 검사 최강호를 연기해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아시아 전 지역의 M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도현이 가진 순수함과 작품 외의 활동을 통해 보여준 밝은 매력이 현실과 유사하면서 다른 삶을 살아가는 캐리버스의 여정과 닮아있어 캐스팅을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01223
잘 나가는 이도현, '나쁜엄마' 흥행→게임 모델 발탁
배우 이도현이 캐리버스 동남아시아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이도현은 최근 신드롬급 인기를 얻은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밝은 모습과 어두운 아픔을 모두 지닌 주여정 역을 소화했다. 또 동남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