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movie

[영화예고편] '인디아나존스5' 해리슨 포드 "액션, 위험하다고 못하게 할 때 화난다"

조이뉴스 2023. 6. 16. 11:4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해리슨 포드가 액션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해리슨 포드는 16일 오전 진행된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화상 기자 간담회에서 액션 연기에 대해 "스토리텔링과 관련된 액션, 신체적인 연기를 하는 것이 저는 재미있다"라고 말했다.

 

제임스 맨골드 감독과 해리슨 포드가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화상 기자 간담회에 참석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임스 맨골드 감독과 해리슨 포드가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화상 기자 간담회에 참석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어 "여러 이유로 액션이 위험할 수 있다고 하면 하고 싶어도 못하게 한다. 배우들의 안전도 고려를 해야하니까 그러는 건데, 그럴 때마다 저는 화가 난다.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액션을 했다"라고 전했다.

 

또 그는 "관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에서 의미가 있다. 뛰고 달리고 나는 장면이 중요하고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인디아나 존스'는 기본적으로는 가족을 위한 오락영화다. 심각하게 고어가 나타나지는 않는다. 가족들을 위해 수위 조절이 잘 됐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스타워즈'나 '인디아나 존스'는 세대를 넘어서 이야기가 계속 되고 있는 시리즈인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선에서 연기가 이뤄졌다. 아이들이나 가족들이 함께 극장에서 영회를 본다면 더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역사를 뒤바꿀 수 있는 운명의 다이얼을 되찾기 위해 새로운 모험에 뛰어든 인디아나 존스가 전 세계를 무대로 펼치는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다.

 

인디아나 존스 그 자체이자 모험의 상징이 된 배우 해리슨 포드부터 총괄 제작자로 돌아온 스티븐 스필버그, 그리고 시리즈의 테마곡을 탄생시킨 영화 음악계의 거장 존 윌리엄스까지 믿고 보는 오리지널 제작진들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실력파 감독 제임스 맨골드가 메가폰을 잡아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의 가장 완벽한 컴백'을 예고한다.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오는 28일 개봉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