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태계일주2', '히어로' 잡고 상승세…인도 화장터 간 기안84 "후회 없이"

조이뉴스 2023. 6. 19. 09:5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이하 태계일주2) 기안84의 인도 여행기가 안방을 홀렸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8일 방송된 MBC '태계일주2'는 5.8%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했다. 첫회 시청률 4.7%보다 1.1% 오르며 상승 흐름을 탔다.

비슷한 시간대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가 기록한 10.7%보다는 낮지만, KBS2 '마이 리틀 히어로'의 3.9%보다는 높은 성적이다.

최고의 1분은 기안84와 덱스가 인도 전통 체육관 아카라의 고수들 사이에서 개인 운동을 하며 야성미를 폭발시킨 장면으로, 분당 시청률은 7.8%까지 치솟았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

 

이날 방송에서는 바라나시의 화장터를 찾은 후 "태어난 김에 후회 없이 살아야겠다"라는 기안84의 모습이 그려졌다.

 

기안84는 바라나시의 최대 화장터인 마니까르니까 가트로 향했다. 이곳은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갠지스 강에서 기안84가 가장 보고 싶어했던 곳이자 이번 인도 여행의 시작점이었다. 기안84는 입구부터 가득 채운 매캐한 연기와 열기, 그리고 할말 잃게 만드는 전경을 보고 낯선 감정에 사로잡혔다. 모두가 단 3시간 만에 한 줌의 재가 되는 삶에 대한 깊은 생각에 빠졌다. 그는 "태어난 김에 후회 없이 살아야겠다"며 그곳에서 느낀 소회를 전했다.

 

기안84는 인도에서 처음 사귄 친구 비키와 약속한 '아르띠 뿌자(갠지스 강 여신에게 바치는 제사 의식)' 현장을 찾았다. 축제를 즐기듯 소원을 빌기 위해 수많은 사람이 모인 가운데, 기안84는 '꽃등'을 사서 프로그램과 가족, 친구들을 위한 소원을 빌었다. 기안84는 비키의 보트에서 우연히 만난 현지 부부와도 스스럼없이 솔로임을 고백하기도. 기안84는 '아르띠 뿌자'를 함께한 현지 부부로부터 동생의 결혼식 청첩장과 초대까지 받아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단 하루 만에 인도 현지의 삶과 죽음에 깊숙이 들어간 기안84는 길었던 하루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때 UDT 출신 크리에이터 덱스가 깜짝 등장했다. 그는 외로워할 기안84를 위해 일정을 조율해 일찍 현지에 도착했다. 낯선 곳에서 서로를 마주한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안으며 반가움을 전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03900

 

'태계일주2', '히어로' 잡고 상승세…인도 화장터 간 기안84 "후회 없이"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이하 태계일주2) 기안84의 인도 여행기가 안방을 홀렸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8일 방송된 MBC '태계일주2'는 5.8%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했다. 첫회 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