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룹 제로베이스원에 이은 또 하나의 '보이즈플래닛' 파생 그룹이 탄생한다.
30일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웨이크원, 위에화엔터테인먼트 고위 관계자는 Mnet '보이즈플래닛'에 출연한 연습생들의 파생 그룹 론칭을 합의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보이즈플래닛' 문정현 박한빈 박지후 지윤서 유승언 이정현 [사진=Mnet]](https://blog.kakaocdn.net/dna/zkwZc/btslSriEOJY/AAAAAAAAAAAAAAAAAAAAAI7HBp4hJytEXFSjZoZkl7aKH67-Wr8lG9QIuirfekpe/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NNJDA6ZIhcqI3C8peOcBuyynI54%3D)
웨이크원 소속 박한빈 이정현 문정현 박지후,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소속 유승언 지윤서이 합류를 확정지었다. 추가 멤버 합류 가능성도 열려 있다.
새 그룹의 매니지먼트는 CJ ENM 산하 레이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유력하다. 이들은 7월 말 합숙을 시작해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본격 연습에 돌입한다.
과거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시 워너원이 데뷔한 뒤 추가 파생 그룹으로 JBJ가 결성돼 큰 사랑을 받았다. 이와 비슷한 궤로 제로베이스원에 이어 또 하나의 파생 그룹이 탄생해 함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07929
[단독] '보이즈플래닛' 파생 그룹 나온다, 웨이크원·위에화 의기투합
그룹 제로베이스원에 이은 또 하나의 '보이즈플래닛' 파생 그룹이 탄생한다. 30일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웨이크원, 위에화엔터테인먼트 고위 관계자는 Mnet '보이즈플래닛'에 출연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