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movie

[영화예고편] '보호자' 메인 예고편

조이뉴스 2023. 7. 25. 09:4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살면서 내가 선택했던 모든 것을 다 후회했어”

10년 만에 출소한 ‘수혁’은 자신에게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조직을 떠나 평범하게 살기로 결심한다.

‘수혁’의 출소를 기다리던 보스 ‘응국’은 ‘수혁’에게 배신감을 느끼고 자신의 오른팔이자 조직의 2인자 ‘성준’에게 그를 감시하라 지시한다.

‘수혁’에 대한 열등감으로 가득 찬 ‘성준’은 일명 세탁기라 불리는 2인조 살인청부업자 ‘우진’과 ‘진아’에게 ‘수혁’을 제거할 것을 의뢰하고 자신들의 방식대로 무자비하게 타겟을 처리하는 이들은 ‘수혁’을 죽이기 위해 접근하는데…

평범함 삶, 가장 위험한 꿈이 되었다.

 

 

 


6일 배급사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는 영화 '보호자'의 예고 포스터 공개와 함께 "정우성의 첫 장편 영화 연출작 보호자가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라고 밝혔다.

영화 '보호자'는 10년 만에 출소해 몰랐던 딸의 존재를 알고 평범하게 살기를 원하는 수혁과 그를 노리는 이들 사이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토론토 국제영화제, 시체스 영화제 등 여러 해외 영화제로부터 초청되기도 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감독을 도맡은 정우성은 주연 배우로서도 활약한다. 극 중 10년의 수감 생활을 마친 뒤 몰랐던 딸의 존재를 알고 평범하게 살고자 하는 '수혁' 역을 맡았다. 

배우 김남길과 박성웅, 김준한, 박유나도 함께 출연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남길은 무슨 일이든 처리해 주는 성공률 100%의 해결사 '우진'역을 도맡았다. 박성웅의 경우 '수혁'이 몸담았던 조직의 보스 '응국' 역을 차지해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김준한은 열등감에 시달리는 조직의 2인자 '성준'역을, 박유나는 '우진'의 파트너이자 폭탄 전문 킬러 '진아'역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보호자
영화 보호자

 

2023.07.24 - [영화] - [종합] '보호자' 정우성, 이정재 잇는다…김남길 손잡고 감독 데뷔

 

[종합] '보호자' 정우성, 이정재 잇는다…김남길 손잡고 감독 데뷔

지난해 '헌트'로 신인감독상을 휩쓸었던 이정재에 이어 이번엔 정우성이 감독 데뷔 출사표를 내밀었다. '보호자'의 감독이자 주연 배우로 돌아온 정우성이 김남길, 박성웅 등과 함께 8월 극장가

joynews24trends.livecast24.net

https://www.inews24.com/view/1609994

 

정우성 첫 연출작 '보호자'…8월 15일 개봉

배우 정우성이 연출한 첫 장편 영화 '보호자'가 내달 15일 개봉할 예정이다. 6일 배급사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는 영화 '보호자'의 예고 포스터 공개와 함께 "정우성의 첫 장편 영화 연출작 보호자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