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4/05/21 10

엄현경♥·아들 얻은 차서원, 오늘(21일) 전역

배우 차서원이 전역했다. 차서원은 21일 경기도 파주시 소재 육군 제1보병사단에서 1년 6개월의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2022년 11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차서원은 군복무 중인 2023년 6월 배우 엄현경과의 결혼, 임신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같은 해 10월 득남해 아빠가 됐다. 이에 차서원은 상근 예비역으로 전환돼 병역 의무를 이행했다.   엄현경과 차서원은 2019년 tvN '청일전자 미쓰리'로 처음 인연을 맺은 후 2022년 MBC '두 번째 남편'을 통해 호흡을 맞추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차서원이 전역한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21857 엄현경♥·아들 얻은 차서원,..

ent 2024.05.21

"韓영화 최전선" 황정민x정해인 '베테랑2', 칸 10분 기립박수+극찬

'베테랑2'가 제77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뜨거운 환호를 얻었다. 류승완 감독의 작품이자 1,341만 관객을 모은 '베테랑'의 9년만의 속편으로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는 '베테랑2'​가 프랑스 현지 시각으로 5월 20일 밤 12시 30분(한국시간 21일 7시 30분) 칸 국제영화제 메인 상영관인 뤼미에르 극장에서 공식 상영됐다.   류승완 감독과 주연 배우인 황정민, 정해인이 참석한 가운데 늦은 시각에도 2,300여 석의 뤼미에르 극장은 관객들로 가득차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 '미드나잇 스크리닝'은 액션, 스릴러, 느와르, 판타지, 호러와 같은 장르 영화 중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소수의 작품을 상영하는 부문으로, 이날 미드나잇 스크리닝 상영에는 마지막까지 표를 구하려는 ..

movie 2024.05.21

강형욱, 갑질 논란 일파만파…'개훌륭'·'댕댕트레킹' 불똥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의 갑질 논란이 더욱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출연 중인 '개는 훌륭하다'와 예정된 스케줄에 불똥이 튀고 있다. 하지만 강형욱은 입장 발표 없이 침묵을 지키고 있다. 최근 기업 정보 서비스 플랫폼에는 강형욱이 대표로 있는 보듬컴퍼니 전 직원들의 갑질 폭로글이 게재됐다. 강형욱에게 지속적인 가스라이팅과 인격모독, 업무 외 요구사항 등을 받아 정신과 치료를 할 정도였다고 주장했다.   또 일부 전 직원들은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벌레보다 못하다', "'그냥 기어나가라', '그냥 죽어라' 이런 얘기도 맨날 들었다", "목줄 던지는 것은 다반사. 맨날 불려 나가고 욕먹었다"라고 폭로했다.   퇴사 과정에서 문제를 겪은 전 직원은 "급여 날에 약 9670원이..

ent 2024.05.21

[조이人] ① "파~하 최불암 연구"…이제훈, 뿌듯한 훈장 '수사반장'

"최불암, 무덤서 동료들 이름 부를 때 감동 어마어마"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한국의 콜롬보' 박영한이, 배우 이제훈을 통해 2024년에 다시 살아났다. 시그니처처였던 '파~하' 웃음에, 마지막엔 바바리코트까지 척 걸쳤다. 무엇보다 반가운 건, 권력에 굴하지 않고 '나쁜 놈들' 때려잡는 젊은 박반장이다. 이제훈은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MBC 드라마 '수사반장 1958' 종영 인터뷰를 갖고 작품을 마친 소회를 전했다. 부담감과 무게감이 컸던 '수사반장 1958'과 박영한은 그에게 자랑스러운 '훈장'이 됐다.   지난해 7월부터 8개월 동안 박영한으로 살았던 이제훈, 시청자들이 박영한을 만난 시간은 5주였다. 이제훈은 "매주 본방사수를 하면서 봤는데, 중반부터 '왜 이렇게 빨리 ..

ent 2024.05.21

[조이NOW] 강형욱 논란에 '개훌륭' 긴급 결방…무너지는 '개통령'

이른바 '개통령'으로 알려진 반려견 전문가 강형욱이 직장 내 괴롭힘(갑질) 의혹에 휩싸이면서 결국 결방 사태까지 초래했다. 10년 가까이 쌓은 '개통령' 이미지가 한순간에 무너지고 있다. 매주 월요일 방송되던 KBS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개훌륭')은 지난 20일 긴급 결방 소식을 전했다. KBS는 강형욱 논란을 고려한 조치라고 밝혔으며, '걸어서 세계속으로'와 '팔도밥상' 재방송으로 대체했다.   강형욱은 최근 한 구직플랫폼에 자신이 대표로 있는 '보듬컴퍼니'에 대한 부정적인 후기가 빗발쳐 주목받았다. 강형욱이 직원 동의 없이 메신저를 감시하거나 여성에 대한 임금 차별, 협박 등으로 직원을 괴롭혔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후 강형욱의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 영상 댓글에서도 직장 내..

ent 2024.05.21

[단독]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 法송사에 결국 폐업 수순

가수 강다니엘이 설립한 가요기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가 폐업 수순을 밟는다. 20일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폐업 가닥을 잡았다. 소속사 직원은 모두 정리해고 및 퇴사 조치됐으며 소속 가수들 역시 회사를 나가 각자의 길을 걷는다.   피소된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재주주 역시 강다니엘과의 송사에 휘말리면서 소속 가수들 모두와 갈라서기로 했다.   강다니엘 역시 잔여 계약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 내달 소속사 계약이 끝나면 1인 기획사로 활동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회사를 나올 예정이다. 이로써 소속사는 자연스럽게 폐업 수순을 밟을 것으로 보인다.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직원 20여명 역시 정리해고 및 퇴사 조치됐고, 소속사 소유의 법인 차량 역시 얼마 전 처분했다...

ent 2024.05.21

'음주사고' 김호중, '40억' 공연 티켓 환불수수료 면제…취소될까

음주운전 사고를 인정한 가수 김호중이 출연하는 '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클래식 김호중&프리마돈나'(이하 슈퍼클래식) 콘서트 티켓이 전액 환불 조치한다. 공연 주최 측인 멜론은 21일 공식 홈페이지에 '슈퍼클래식' 콘서트와 관련, 변경된 예매 공지사항을 올리고 예매 티켓 환불 수수료를 면제한다고 밝혔다. 변경 이전 예매 취소 관객들도 수수료 전액을 별도로 돌려받게 된다.   멜론은 당초 관람 직전까지 취소 수수료가 티켓 금액의 30%라고 밝혔지만, 김호중의 음주 뺑소니 혐의 인정이 드러난 이후 비난 여론을 의식한 듯 규정을 바꿨다.   '슈퍼클래식' 공연은 예매 직후 총 2만석이 매진됐다. 좌석 가격은 15만원에서 23만원 가량으로, 매출이 40억원 안팎에 달할 것으로 예상됐다. 그러나 김호중이 음주운..

ent 2024.05.21

'아침마당' 한인수 아내 황신애 "오빠 반대에도 다른 사람 안 보였다"

배우 한인수의 아내 황신애가 오빠 반대에도 남편만 보였다고 고백했다. 21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는 결혼 51주년을 맞은 한인수, 황신애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아내와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을 다녀왔다는 한인수는 "기차 안에서 만난 여고생인 아내에게 말을 걸었다"라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아내 황신애는 "남편이 저에게 찾아왔다. 자리를 맡아놨으니까 오라고 하더라"라며 "다리도 아프고 해서 잘 됐다 싶어서 따라갔다"라고 전했다. 또 황신애는 "부모님이 아니라 오빠가 반대했다. 연예인이라고 하니까 딴따라와 왜 만나냐며 친구를 소개시켜주겠다고 하더라"라며 "하지만 제가 남편에게 반했나 보다. 다른 사람은 보이지가 않더라"라고 고백했다.  1972년에 MBC에 입사했다는 한인수는 ..

tv 2024.05.21

"임영웅 상암 콘서트 잔디 배려한 관중석, 진짜 최고다"

국가대표 축구 선수 출신 이천수, 김영광, 김진규가 가수 임영웅의 '축구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천수는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리춘수'를 통해 김영광, FC서울 전력강화실장 김진규와 식사를 하며 대화하는 '명보야 밥먹자'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천수가 "상암(서울월드컵경기장) 잔디 안 좋지 않냐"고 운을 떼자 김진규는 "콘서트를 한 번 하고 나서 상암 잔디 아작 났다. 잔디 위에 발판을 깔고 눌러버리니까 잔디가 다 죽어버린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김진규는 오는 25,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가지는 임영웅에 대해 "임영웅은 운동장에 좌석을 안 놓는다. 축구에 진심이다"고 말했다. 이천수가 "5월에 콘서트를 하는데 잔디에 아무 좌석을 안 놓는다고? 임영웅은 진짜 최고다"..

ent 2024.05.21

윤민수, 결혼 18년만 이혼 "윤후 엄마 아빠로 최선"(공식)

가수 윤민수가 이혼했다. 윤민수의 아내 김민지 씨는 21일 윤민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혼 소식을 전했다.   김민지 씨는 "안녕하세요. 윤후 엄마입니다. 저와 윤후 아빠는 어릴 때 만나 결혼해서 힘들었을 때나 기쁠 때나 함께 하며 가족과의 관계가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서로 힘들어져서 여기까지 하기로 결정했다"며 윤민수와 이혼을 알렸다.   이어 김민지 씨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있기에 서로를 응원하며 후의 엄마 아빠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부디 억측과 추측은 삼가 주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민수는 1세 연상 김민지 씨와 2006년 결혼했다. 같은 해 11월 아들 윤후를 품에 안았다.  이후 윤민수는 윤후와 함께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부자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ent 2024.05.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