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joynews24

[조이人] '무명' 감독 "온화한 양조위x헌신적 왕이보…대역無 현실액션"

조이뉴스 2023. 5. 3. 09:0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인터뷰)청얼 감독이 밝힌 '무명' 양조위·왕이보…완벽한 액션·캐스팅

 

자신만의 독보적인 연출로 '천재 감독'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청얼 감독이 이번엔 양조위, 왕이보 손을 잡고 '무명'으로 돌아왔다. 한국 개봉 후 국내에서도 호평을 얻고 있는 '무명'이다. 그 중심에는 청얼 감독이 혼신의 힘으로 빚어낸 아름다운 미장센과 역사 의식이 담긴 스토리, 배우들의 열연이 있었다.

 

 

청얼 감독은 최근 진행된 조이뉴스24와의 서면인터뷰를 통해 "'무명'이 한국에서 개봉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무명' 청얼 감독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콘텐츠판다]

지난 4월 26일 국내 개봉된 '무명'은 1941년 일본의 진주만 공격 후 각자의 목표를 위해 목숨을 걸고 조직에 들어간 두 남자가 끊임없는 의심과 경계 속에서 펼치는 스파이 액션 스릴러다.

 

깊이 있는 연기력의 대체 불가 배우 양조위와 드라마 '진정령'이 낳은 대륙의 라이징 스타 왕이보의 만남으로 큰 기대를 모았다. 양조위는 상하이 비밀 조직 요원 허 주임 역을 맡아 명불허전 연기 내공을 뽐낸다. 허 주임은 정체를 감춘 해 일본인 와타나베 경관의 밑에서 일하며 첩보 작전을 펼치는 인물이다.

 

또 왕이보는 적의 편에 선 이중 스파이 예 선생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선과 악이 공존하는 캐릭터인 예 선생은 첩보 작전을 펼치던 중 점차 적의 편에 서게 되고 동료인지 적인지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로 변모한다.

 

https://www.inews24.com/view/1590979

 

[조이人] '무명' 감독 "온화한 양조위x헌신적 왕이보…대역無 현실액션"

(인터뷰)청얼 감독이 밝힌 '무명' 양조위·왕이보…완벽한 액션·캐스팅 자신만의 독보적인 연출로 '천재 감독'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청얼 감독이 이번엔 양조위, 왕이보 손을 잡고 '무명'으로 돌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