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그룹 아이브가 첫 정규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이브는 지난달 10일 발매한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로 4연타 메가 히트에 성공했다. 특히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는 더블 타이틀곡 '키치(Kitsch)'와 '아이엠(I AM)'으로 4월 한 달간 1위를 장악하며 차트를 독식했다.
지난 3월 27일 선공개된 타이틀곡 '키치'는 발매 직후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점령했고, 발매 일주일 만에 음원 사이트 '퍼펙트 올킬(Perfect All-Kill, PAK)'을 달성하며 자체 2연속 PAK를 기록했다.
'키치'에 이어 '아이엠' 또한 '퍼펙트 올킬'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했다. '아이엠'은 키치와 더불어 차트 1,2위 경쟁을 하며 '아이브 vs 아이브' 매치를 성사시켰다.
'음원 퀸' 면모와 더불어 음반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보였다. 아이브는 세 번째 싱글 앨범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에 이어 자체 2연속 밀리언셀러 아티스트 반열에 올랐다. 초동 집계량 첫날에만 6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아이해브 아이브'는 단숨에 110만 장 이상이 판매됐다. 이는 역대 걸그룹 초동 3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https://www.joynews24.com/view/15912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