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무인도의 디바', 채종협·차학연 떴다…박은빈 구조될까

조이뉴스 2023. 10. 29. 20:2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에게 구조 시그널이 감지됐다.

 

29일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측이 무인도에 표류된 서목하(박은빈 분)가 수상한 물체와 조우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스틸. [사진=tvN]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스틸. [사진=tvN]

 

 

앞서 서목하는 폭력을 일삼는 아버지를 피해 가수의 꿈을 펼치고자 고향인 춘삼도를 떠나 서울로 향하는 배에 올랐다. 하지만 그녀를 잡으러 온 아버지를 피하려던 도중 바다에 뛰어들었고 결과적으로 무인도에 떨어지게 됐다.

 

 

 

다행히 목숨은 건졌지만 사람이 살지 않는 섬, 무인도에 낙오된 서목하는 언제 구조가 될 거란 기약도 없이 그 섬에서 15년을 버텨왔다. 이에 서목하가 어떻게 그 시간을 버티고 살아남았는지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목하가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난 정체불명의 물체와 대치하고 있는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끈다. 손에 든 것이 드론이라는 것을 알 리 없기에 진중하게 물건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이 흥미롭다.

 

 

이어 강보걸(채종협 분)과 드론을 조종 중인 강우학(차학연 분)의 등장이 심상치 않은 전조를 알리고 있다. 두 형제가 15년 동안…………

 

https://www.joynews24.com/view/1647541

 

'무인도의 디바', 채종협·차학연 떴다…박은빈 구조될까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에게 구조 시그널이 감지됐다. 29일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측이 무인도에 표류된 서목하(박은빈 분)가 수상한 물체와 조우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서목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