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연인', 남궁민X안은진 이별 "꽃처럼 사시오"…지승현과는 이혼

조이뉴스 2023. 10. 29. 20:3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이 이별했지만, 재회를 예고한 가운데 시청률도 파죽지세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 16회는 전국 기준 시청률 12%를 기록, 파트2 자체 최고 기록을 또 경신했다. 이는 동 시간대 전 채널 1위, 금토드라마 전체 1위에 해당하는 수치이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13.5%까지 치솟았다.

 

 

'연인' 남궁민X안은진이 이별 후 재회했다. [사진=MBC]
'연인' 남궁민X안은진이 이별 후 재회했다. [사진=MBC]

 

이날 방송된 '연인'에서는 사랑은 더 깊어졌지만, 또 다시 안타까운 이별을 할 수밖에 없는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의 슬픈 운명이 그려졌다. 하지만 방송 말미 유길채가 한양에 있던 남편 구원무(지승현 분)에게 이혼을 선언하면서, 이장현과의 애틋한 재회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질투에 눈이 먼 각화(이청아 분)는 조선 포로들의 목숨줄을 쥐고, 이장현에게 유길채를 조선으로 보내라고 강요했다. 이장현은 참을 수 없는 분노를 느꼈다. 그 사이 청의 황제이자 각화의 아버지인 홍타이지(김준원 분)가 사망했다. 청의 정세가 요동치는 가운데 조선의 운명은 바람 앞 등불 신세가 됐다. 이장현은 빠른 상황 판단…………

 

https://www.joynews24.com/view/1647487

 

'연인', 남궁민X안은진 이별 "꽃처럼 사시오"…지승현과는 이혼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이 이별했지만, 재회를 예고한 가운데 시청률도 파죽지세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 16회는 전국 기준 시청률 12%를 기록, 파트2 자체 최고 기록을 또 경신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