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스걸파2', '스우파2' 축소했나? 시청자 홀린 '아기 리더' 활약

조이뉴스 2023. 12. 8. 17:1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리더들과 쏙 빼닮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아기 리더들의 활약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에서는 팀 대항전의 서막을 알리는 중간 평가인 K-POP 안무 창작 미션이 펼쳐져 관심을 모았다. 팀 원밀리언, 팀 베베, 팀 훅, 팀 잼 리퍼블릭, 팀 라치카, 팀 마네퀸의 활동이 본격 가동된 가운데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을 연상케 하는 아기 리더들의 활약도 단연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걸파2' 관련 이미지 갈무리 [사진=Mnet]
'스걸파2' 관련 이미지 갈무리 [사진=Mnet]

 

 

◇이가영-박은우-김수정, 리틀 베베-잼-마네퀸 다 모였다!

 

 

 

 

팀 베베의 리더로 나선 이가영은 댄스 스타일부터 성향까지 바다와 쏙 빼닮은 꼴로 주목 받고 있다. 중간 평가에서 팀을 1위로 이끈 주역인 이가영은 "멋있는 무대를 만드는 게 최선이지만 더 최선인 건 팀 베베가 돋보여야 생각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바다는 중간 평가에서 스트레이 키즈의 '소리꾼'을 선곡해 세 가지 안무 포인트를 설명하는 '리틀 바다' 이가영의 모습을 보고 "설명해 주는 것도 나랑 같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63648

 

'스걸파2', '스우파2' 축소했나? 시청자 홀린 '아기 리더' 활약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리더들과 쏙 빼닮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아기 리더들의 활약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에서는 팀 대항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