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유쾌한 에너지"…'스쿨 오브 락', 전현무·바다→이용진 추천

조이뉴스 2024. 1. 18. 15:4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를 향한 추천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지난 12일 개막한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은 러닝타임 내내 유쾌한 에너지로 관객들의 몸을 들썩이게 만든다.

 

방송인 전현무는 "배우들의 놀라운 연주를 보는 것 만으로도 가치가 있다. 너무 유쾌하고, 신나는, 새해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는 공연"이라고 했고, 가수 바다는 "큰 감동과 환희로 가득 차있다. 부모와 아이 모두의 마음이 전달될 것만 같은 공연"이라고 환호했다. 가수 청하는 "거침없는 음악이 보는 내내 미소와 두근거림을 안겨줬고, 어린 시절 꿈틀거리던 락 스피릿이 잠시 깨어나는 기분"이라고, 방송인 이용진은 "너무 즐겁다. 신나서 몸을 어떻게 둬야 될지 모를 정도다. 일어나서 즐기고 싶고 점프도 뛰고 싶었다. 뮤지컬&콘서트의 새로운 장르를 본 느낌"이라고 여운을 전했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사진=클립서비스]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사진=클립서비스]

 

 

각계 전문가들 역시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광범위한 음악적 스펙트럼, 신나는 라이브 퍼포먼스에 매료됐다. 임진모 음악평론가는 "락이라는 예술적 무기! 관객은 치명적 흥에 흠뻑 빠져들어 고단한…………

 

 

https://www.joynews24.com/view/1677871

 

"유쾌한 에너지"…'스쿨 오브 락', 전현무·바다→이용진 추천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를 향한 추천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지난 12일 개막한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은 러닝타임 내내 유쾌한 에너지로 관객들의 몸을 들썩이게 만든다. 방송인 전현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