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이천수, 손흥민·이강인 불화설에 "선후배 규율 필요, 몸싸움 없었어야"

조이뉴스 2024. 2. 15. 14:5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천수가 최근 불거진 축구 국가대표팀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천수는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리춘수'에 '이번 선수단 불화설에 대한 이천수의 생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천수 유튜브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유튜브 채널 리춘수]
이천수 유튜브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유튜브 채널 리춘수]

 

 

 

앞서 영국 대중지 더선은 14일 2023 카타르 아시안컵 당시 한국 대표팀 내 불화설이 있었으며, 준결승전 하루 전날 손흥민과 이강인이 큰 갈등을 빚었다고 보도했다. 보도 직후 대한축구협회 측은 두 선수 간에 갈등이 있었다고 즉각 인정했다.

 

 

 

이와 관련, 이천수는 영상을 통해 "불화설을 보며 마음이 아팠다. 내가 대표팀을 할 때도 선후배 나이차가 많았지만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불화가 없었다. 기사로만 보면 몸싸움이 있었다고 하는데, 그런 말 자체가 안 나와야 했다는 점에서 아쉽다"고 밝혔다.

 

 

이어 이천수는 "한국은 동방예의지국이라 선후배 관계가 크다. 우리나라도 이제 어린 나이에 외국에 나가는 선수가 많아서 감정적 부분이 우리 때와 다른 건 사실이다"며 "하지만 대한민국에서는 선후배 규율이 있어야 하지 않나 생각한다. (보…………

 

 

https://www.joynews24.com/view/1687301

 

이천수, 손흥민·이강인 불화설에 "선후배 규율 필요, 몸싸움 없었어야"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천수가 최근 불거진 축구 국가대표팀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천수는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리춘수'에 '이번 선수단 불화설에 대한 이천수의 생각'이라는 제목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