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movie

오대환x지승현x김정태 '목스박', 3월 20일 개봉 확정

조이뉴스 2024. 2. 23. 08:4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목스박'이 3월 20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목스박'은 전직 왕갈비파 행동 대장이자 목사 경철과 스님 태용이 박수무당 형사 도필과 함께 보스를 죽이고 악행을 일삼는 삼거리파 두목 인성을 잡기 위해 신박한 연합 작전을 펼치는 대환장 코미디다.

 

 

'목스박' [사진=㈜라온컴퍼니플러스]
'목스박' [사진=㈜라온컴퍼니플러스]

 

 

단편영화 '마흔'으로 제71회 칸 영화제 초청, 안성기 주연작 '종이꽃'으로 휴스턴 영화제 외국어작품상을 수상해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고훈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악마들', '강릉' 등에서 역할마다 독보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오대환과 '고려거란전쟁', '연인', '뜨거운 피' 등에서 활약한 대세 배우 지승현, '바람'의 이용규 그리고 '친구', '7번방의 선물' 등에서 코믹 감초 연기를 보여준 김정태가 주연을 맡아 최강의 코믹 티키타카를 전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3월 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사로잡을 대환장 코미디다운 경쾌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험악한 비주얼과 대비되게 목사 가운을 입은 경철과 스님 복장의 태용이 어떤 이유로 형사 도필과 함께 연합 작전을 펼칠지 호기심을…………

 

https://www.joynews24.com/view/1690028

 

오대환x지승현x김정태 '목스박', 3월 20일 개봉 확정

'목스박'이 3월 20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목스박'은 전직 왕갈비파 행동 대장이자 목사 경철과 스님 태용이 박수무당 형사 도필과 함께 보스를 죽이고 악행을 일삼는 삼거리파 두목 인성을 잡기

www.joynews24.com

반응형